본문 바로가기
  • so so한 일상이 추억거리가 된다
so so한 추억거리

하남미사 맛집 놀이방이 있는 이바돔 감자탕 하남미사점

by 추억거리 2022. 5. 15.
728x90

 

이바돔 하남미사점

저번주에 신랑이랑 먹은 하남 미사 뼈해장국 맛집 이바돔 감자탕 하남미사점에 들렀다.   아이들도 감자탕을 좋아하는데 토요일 낮시간에는 시간이 서로 맞지 않다.  신랑이 하남미사에 갈 일이 있다해서 들른곳 이바돔 감자탕이다.

 

 

하남 미사 맛집 이바돔 감자탕은 르보아파크 2층에 위치해 있다.  건물이 꽤 커서인지 주차장도 넓고 편했다.  주차는 식사하신후 차량번호 말씀하시면 정산해주신다.  예전에는 이바돔 감자탕에 아이들이랑 많이 갔는데 하남미사점은 처음으로 간곳이다.

 

 

이바돔 감자탕 하남미사점 내부

 

매장입구를 들어서자 내부가 정말 넓었다.  양쪽으로 갈렸다.

 

 

이바돔 감자탕 하남미사점 내부

오른쪽으로는 아이들 놀이방이 있는 쪽이다.  진짜 넓다.  이곳은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곳이다.

 

 

 

왼쪽으로 신발을 벗지 않도록 해놓았다.  매장 내부가 상당히 넓어서 놀랬다.  새건물이라 깨끗해서 맘에 들었다.  우리는 유아가 없기 때문에 놀이방이 없는  왼쪽으로 자리를 잡았다.

 

 

이바돔 감자탕 메뉴

 

메뉴판을 갖다 주었는데 사진을 다 찍지 못했다.  다시 가져가시는 바람에... 신랑이랑 뻐해장국을 주문했다.  가격도 8천원이면 가성비도 좋았다.  

 

728x90

 

 

드디어 뼈해장국이 나왔다.  공기밥도 한그릇에 가득 채워주셨다.  

 

 

뼈는 3대 정도 들어 있었다.  뼈해장국은 고기의 냄새가 맛을 가르는 것 같다.  다행히 고기의 잡냄새도 나지 않고 부드러웠다.  국물도 짜지 않고 간이 잘 맞았다.  고기도 적당히 붙어 있었다.  요즈음 물가가 많이 올라 8천원이면 가성비도 좋고 고기 잡냄새와 국물도 간이 잘 맞아 맛있게 점심을 먹었다.

 

 

하남 미사 뼈해장국 감자탕 맛집 이바돔 감자탕 하남미사점은 주차도 편하고 매장도 깔끔하고 넓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놀이방이 있어서 식사하기 편한 곳이다.  뼈해장국은 고기 잡냄새도 나지 않고 국물도 짜지 않고 고기도 푹 익혀서 부드러웠다.  한끼 든든히 드시고 싶다면 가성비 좋고 맛도 좋은 이바돔 감자탕 하남미사점에 가보길 추천한다.

 

이바돔 감자탕 놀이터 키즈랜드는 나와서 사진을 찍었다.  아이들이 즐겁게 식사하고 놀수 있는 곳이다.  아이들도 좋아하는 이바돔 감자탕 하남미사점 가서 직접 먹은 내돈내산 후기이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