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o so한 일상이 추억거리가 된다
so so한 추억거리

도봉구 우이동 북한산 한우 육회비빔밥 맛집 왕가 한우전문센터 #내돈내산

by 추억거리 2022. 5. 5.
728x90

오늘은 20222년 5월 5일 어린이날이다.  근데 오늘은 신랑이랑 우리가 나이가 많이 먹었구나 실감을 했다.  어린이날인데 이제 얘들이 없다.  항상 같이 다녔던 아이들이 친구들이랑 논다고 계획을 짜고 아침에 나가버렸다.  ㅋㅋ.. 딸은 스카에서 공부하고 오후에 친구랑 롯데월드몰에 가서 밥도 먹고 영화도 본다고 하길래..  그러라고 했다.  스카에서 공부만 한다고 능률이 오르는건 아니라서 오랜만에 세상구경도 하라고 했다. ㅎㅎ 그러다보니 어린이날인데도 신랑이랑 데이트를 했다.  진짜 거의 19년만에 첨 있는 일인 것 같다.  약 2년동안은 코로나로 인해서 자유하지 못한 이유도 있다.

 

왕가 한우전문도매센터

 

신랑이 맛있는거 사준다고 하길래 육회비빔밥 먹고 싶다고 하닌까  도봉구에 한우육회비빔밥 하는 곳을 안다고 한다.  너무 먼것 같았지만 어차피 우리만 가는거라 드라이브겸 먹으러 가기로 했다.  난 아마도 도봉구는 첨인듯하다.  40분걸려서 점심을 먹으로 갔다.  ㅎㅎ..  신랑이 데리고 간 곳은 바로 도봉구 우이동 한우육회비빔밥 맛집 왕가 한우전문도매센터이다.   왕가 한우전문도매센터 위치북한산우이역 1번출구 건너편에 자리잡고 있다.  주차는 건물앞에 해놓았다.  주차관리하시는 분이 있어서 주차는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 같다.

 

 

왕가 한우전문도매센터 내부

 

왕가 한우전문도매센터 내부

우리가 도착한 시간이 2시 35분쯤 된 것 같은데...  점심시간이 한참 지났는데도 안에 사람들이 정말 많았다.  첨 들어갔을때는 워낙 사람이 많아 사진 찍기가 그래서 다 먹고 그나마 사람들이 빠진후에 사진을 찍었다.  아마 이 근처가 등산로가 있어서인지 등산하시고 오시는 분들도  많았다.  3시가 넘어서도 꾸준히 손님들이 들어왔다.

 

한우전문도매센터여서인지 가게 내부에 정육점이 있었다.  신선한 고기가 잔뜩 있음..

 

 

728x90

 

왕가 한우전문도매센터 메뉴

 

왕가 한우도매센터 메뉴

 

우리는 한우 육회비빔밥 2개를 주문했다.  갈비탕은 호주산이지만 미역국, 육회비빔밥, 된장찌개, 생소불고기는 한우다..  갈비탕도 많이 드시는 거보닌까 맛이 좋은 것 같다.  

 

왕가 한우육회비빔밥

 

도봉구 우이동 한우 육회비빔밥 맛집 왕가 한우전문도매센터 드디어 한우 육회비빔밥이 나왔다..  먼저 물김치와 배추김치가 나왔고 조금후에 한우 육회비빔밥과 미역국이 나왔다.  미역국이 나온건 좀 의외였다.  물김치도 너무 맛있음... 

 

밥도 잡곡밥에 공기 가득 주셨다.  한우 육회비빔밥도 육회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 있었다.  

 

신랑이 자극적이지 않게 잘 비벼 주었다.  먹으면서 느낀건 육회가 나물 만큼 많이 들어 있다 생각했다.  육회도 너무 맛이 좋았다.  쫄깃해서 씹는 식감이 좋았다.  그리고 순한 미역국도 속이 편했다.  

 

 

 

도봉구 우이동 북한산 한우 육회비빔밥 맛집 왕가 한우도매센터에서 먹은 한우 육회비빔밥 2인분 가격은 28,000원이다.  한우 치고는 가격이 생각보다 괜찮았다.  육회도 맛있고 매장 내부도 넓어서 이용하기 편하다.  주차도 용이하다는 점..

 

 

 

우리는 이곳 1층만 있는줄 알았는데 3층까지 있었다는 점.. ㅎ ㄷ ㄷ.. 

1층과 3층은 왕가 일반석 특히 2층은 룸 예약석이다.  워낙 예약하시는 분들도 많아서 미리 미리 예약을 해야 하는 것 같다.  전화상으로도 문의를 하시는 것 같아 들어보니 예약이 다 찼다고 한다.  

 

도봉구 우이동 북한산 맛집 한우 육회비빔밥 왕가 한우도매전문센터 한우 육회비빔밥이 먹고 싶다면 기회가 되면 가보길 추천한다.  음식이 전체적으로 정갈하고 맛있다.  양도 많고 비빔밥 안에 육회 양도 많다.  40분이나 걸려서 왔지만 절대 후회 하지 않았다.  나중에는 육회비빔밥 좋아하는 딸을 데리고 와야 겠다.  

 

이상은 도봉구 우이동 북한산 한우 육회비빔밥 맛집 왕가 한우도매전문센터에 가서 먹은 내돈내산 후기이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