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o so한 일상이 추억거리가 된다
티스토리/티스토리 성장기

드디어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첫 수익 입금 되었다.

by 추억거리 2021. 11. 22.
728x90

 

문자가 왔길래 보았더니 kb국민은행에서 해외송금이 도착했다고 문자가 왔다.  난 얼마전 애드센스 결제통장을 자주 이용하는 계좌랑 연결하기 위해 kb국민은행에서 개설했다.  통장에 영어 이름이 없길래 이렇게 해도 되는거냐고 했더니 상관이 없다고 한다.  애드센스 결제정보에 국민은행 통장을 입력했을때 이름명에는 애드센스에 등록된 영어 이름을 입력했더니 오늘 이렇게 입금이 되었다.  

 

 

그런데 통장잔액을 확인했더니 아직 들어 오지 않아서 조금 기다렸다.  문자를 받은 후 15분 정도 지나서  통장으로 입금이 되었다.  난 외화통장을 쓸 일이 없었는데 처음으로 $표시를 보았다 ㅋ ㅋ...

 

 

보통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금은 21일 쯤 통장에 입금된다고 한다. 어제가 빨간날이라서 오늘 입금이 된것 같다.  입금 확인후 얼마 있다 보니  지급을 했다는 메일이 도착했다.

 

9월16일에 애드센스 승인이 되어서 9월분과 10월 한달 동안 쌓인 광고 수익금이 100$가 넘어서 입금이 되었다.  이번 11월달 수익금은 다음달 12월 21일쯤에 입금이 될 것 같다.  그런데 이번달 11월은 광고 게제 제한이 되어서 100$를 넘길 수 있으려나 의문이다.  그런데 자동광고 설정을 해서인가... 광고단가가 아주 나락을 친다.  다시 설정을 해제 해 보고 상황을 지켜 봐야겠다.  

 

여하튼 티스토리 애드센스 첫 수익이 입금되서 기분 좋다.  앞으로 얼마만큼 될지는 모르지만 꾸준히 하는게 가장 좋은 방법인 듯 하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