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o so한 일상이 추억거리가 된다
리뷰/상품리뷰

빼빼로 데이 선물 세트 잔망루피 빼빼로

by 추억거리 2021. 11. 10.
728x90

오늘 아침에 일어났더니 눈이 온다.. 헉.. ~ 눈이 오면 일단은 차가 막힐거라는 생각에 맘이 급해진다.  많은 양은 아니였지만 11월초에 첫눈이 온다는건 이례적인 일 아닌가?? 여하튼 올해 첫눈은 좀 빠르다.  하지만 어느순간 눈은 비가 되었다.

 

 

어제는 딸 친구가 빼빼로 데이 라고 선물을 보냈다.  바로 잔망루피 빼빼로다.  택배를 열어 보았더니 분홍 분홍한 예쁜 박스가 들어 있었다.  뽀로로에 나온 루피였다.  우리 아이들 어릴때도 뽀로로는 참 인기가 많았는데 지금도 그 인기는 식지가 않나보다.

 

 

 

빼빼로 데이 선물을 열었더니 빼빼로가 6개 들어있었다.  낼이면 빼빼로 데이라서 사랑하는 사람끼리도 주고 받지만 요즈음에는 친구들하고도 서로 주고 받는다.  

 

 

빼빼로 데이 선물 잔망루피누드초코 2개, 아몬드 2개, 오리지널 2개  총 6개가 들어있다.  난 많은 빼로빼로를 먹어도 오리지널 맛이 깔끔하고 좋더라.  아마도 항상 어릴때부터 먹었던 맛이라 그런 것 같다.  빼빼로 박스 루피 표정 봐 ㅎㅎ  넘 귀엽다.  누드초코에 반했나??? ㅎ ㅎ

 

빼빼로 데이 선물 세트로는 잔망루피 빼빼로  선물용으로 좋은 것 같다.  가격도 부담이 없고 루피가 넘 귀엽다.  맛도 오리지널, 누드, 아몬드라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맛이다.  카카오에서 가격을 보니 7.900원이다.  딸아이도 친구한테 카카오 선물로 받았다.  

 

난 빼빼로는 아무 생각없이 TV보면서 먹으면 좋더라 ..

오늘 저녁에 빼빼로 사가는거 잊지 말자.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