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o so한 일상이 추억거리가 된다
so so한 추억거리/쏠쏠한 앱테크거리

쿠팡파트너스 수익 (추천인 코드 AF3270876) 인증! 카카오애드핏보다는 낫구만!!

by 추억거리 2023. 3. 19.
728x90



티스토리에 안온지 벌써 일주일??
시간이 이렇게 지난줄 몰랐네.

오늘은 작년 8월에 시작한 쿠팡파트너스 (추천인 코드 AF3270876) 수익 인증을 해보겠다.

이 블로그를 보면 알겠지만 특별히 쿠팡파트너스를 활동한 흔적이 많지 않다.  그래서 많은 수익은 아니지만 카카오애드핏보다는 수익이 더 나은건 사실이다.

티스토리를 시작한지 1년반이 넘은듯 한데 카카오애드핏은 딱 한번 5만원쯤 정산 받음.  두번째 정산은 아직도 멀었다. 왜이리 짜냐?

카카오 돈도 많은데 팍팍 주지. 하루에 몇십원??  ㅠ..  물론 티스토리에 애드센스가 정지된후로는 어쩌다가 포스팅하다보니 그런듯하지만 아무리 생각해도 짜다 짜...

쿠팡파트너스는 수익이 만원만 넘어도 인출이 되는 장점이 있다.
하지만 카카오애드핏은 5만원이 넘어야 인출이 된다는 사실..

위 사진은 쿠팡파트너스 월별 수익이다.  8월에 시작해서 9월부터 정산이 되었고  10월부터 통장에 입금이 되었다.  수익이 3만원이 넘으면 세금을제외한다.


2022. 12월에는 만원이 넘지 않아서 1월에 합해진 금액으로 입금이 되었다.

쿠팡파트너스 시작한지 약 6개월동안 세금 제외하고 153,000 원이다. 이렇게 계산해보니 생각보다 많네.

블로그에 포스팅을 많이 해서 얻은 수익은 아니다.  특히 저품질 위험도있지만 게을러서 포스팅을 자주 못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지인찬스다.  그리고 내 남편 아이디로 구입을 하되 내가 가입한 쿠팡파트너스 링크를 통해 구입을 하닌까 순전한 내수익이 된다.  

그리고 내 링크를 지인들에게도 알려주어서 수익을 내는 방법도 저품질과 상관없이 수익을 올릴수 있다.


그리고 예전에 상위노출된 포스팅한 글에 쿠팡링크를 삽입해서 수익을 조금 얻었다.

1월달에는 아들 아이패드를 사주어서  3%로 내가 먹었징..

티스토리에 꾸준히 포스팅하면 수익이 많을텐데 열심히가 부족하다.

지인도 나를 통해서 가입했는데 쿠팡에서 구매를 많이 한 지인덕에 꽤높은 수익을 냈다.  그분은 승인할때만 블로그에 포스팅하고 모두 지인찬스를 썼다.  나에게 하는말 누워서 떡먹는다고 ㅋ ㅋ.  

이제 누워서 떡  나도 먹을수 있다 생각하고 쿠팡파트너스 추천인코드 넣고 가입하자 ㅎ ㅎ


오늘은 쿠팡파트너스 (추천인 코드AF3270876)수익 인증을 했다. 쿠팡파트너스는 나처럼 게으르게 블로그를 해도 수익이 나는 장점이 있다.

쿠팡파트너스에 가입및 승인절차는 아래를 클릭하면 되용.
쿠팡파트너스 (추천인 코드AF3270876)  꼭 넣어야 되요.



🔥쿠팡파트너스 가입하는법🔥
               👇👇👇👇👇

쿠팡파트너스 (추천인 코드 AF3270876) 3일만에 최종승인/쿠팡파트너스 하는법/쿠팡파트너스 가입

3일전에 드디어 쿠팡파트너스 추천인 코드 AF3270876 를 가입했다. 그런데 3일만에 판매금액이 15만원 이상이 되어서 최종 승인이 되었다. 쿠팡파트너스 추천인 코드 AF3270876 3일동안 수익금액이다.

jsalang.tistory.com


🔥온라인에서 폐지 줍는 돈되는앱테크🔥
👇👇👇👇👇

돈되는어플 추천 타임스프레드 추천인 PWuRX7 소소한 행복 누리기

돈되는어플 추천 타임스프레드 추천인 PWuRX7 (복사가능) 소소한 행복 누리기 힘들게 포스팅 했던글을 누군가 악의적으로 링크까지 해놓고 1~2분 간격으로 공격해서 간단히 다시 포스팅한다. 돈되

jsalang.tistory.com

현금인출이 가능한 돈버는앱테크 워너아이 추천인 8a7f2d64 수익인증

아이고 코로나 증상이 아직 남은건지 기침이 완전히 잦아들지 않고 목이 간질간질하다. 컴퓨터를 켜는것도 귀찮아 블로그가 넘 방치되서 이렇게 핸폰으로 짧게 글을 남겨야겠다 이 블로그에서

jsalang.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