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o so한 일상이 추억거리가 된다
so so한 추억거리/쏠쏠한 앱테크거리

돈되는 앱 추천 캐시닥 추천인 코드 ESGP2/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수 960명 달성

by 추억거리 2022. 8. 15.
728x90

요며칠은 블로그에 대한 고민이 참 많았다. 애드센스가 해지된 이후로 과연 이 블로그를 언제까지 끌고 가야 하나라는 생각을 많이 했다. 특히 맛집 포스팅을 하는 경우에는 사진 편집을 한후 포스팅하고 답방까지 가면 보통 2~ 3시간이 소요가 된다. 그나마 수익이 되는 카카오애드핏은 하루에 방문자수가 800명이 되어도 겨우 100원대 아니면 300원대 인데 이걸 해야 하나 참 고민이 많았다. 그렇다고 최적화된 블로그를 버릴 수 도 없고 ㅠㅠ
그래서 블로그를 이용해 최대한 수익 파이프라인을 만들어 블로그를 운영해야 하나 여러가지를 생각하는 중이다.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수

저번주는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수가 800명대를 넘었는데 드디어 어제는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수가 960명을 달성했다.

요즈음에는 다음 방문자수보다 확실히 네이버를 통해 들어온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수가 훨씬 많다. 솔직히 카카오애드핏에만 의지할 수 없어서 돈되는 앱 돈버는 앱테크 키워드를 이용해 수익을 내고 있다.


2022.05.20 - [so so한 추억거리] - 돈버는앱테크 추천 워너아이/ 워너아이추천인 8a7f2d64 BHC치킨부터 설빙까지 즐긴다

돈버는앱테크 추천  워너아이/ 워너아이추천인 8a7f2d64 BHC치킨부터 설빙까지 즐긴다

돈버는앱테크 추천 바로 워너아이.. 앱스토에서 워너아이 깔고 워너아이추천인 8a7f2d64 입력하면 포인트가 더 많이 적립된다. 포인트 적립해서 스타벅스, 투썸, 이디야 등 커피 디저트, BHC치킨,

jsalang.tistory.com

그게 바로 돈되는 어플 워너아이(추천인 8a7f2d64)다. 특히 6월 8일부터 어제까지 모은돈이 13만원 정도 된다. 그중에서 이번달 두번으로 나누어 9만원정도는 현금으로 인출하고 치킨, 설빙, 스타벅스 이렇게 사용을 했다.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하면서 애드센스 이후로 가장 좋은 수익이 아닌가 싶다.

아마도 저처럼 블로그를 해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 하신 분들이 더러는 있을 듯 하다. 애드센스만 승인되면 다 될거라 생각하지만 생각보다 쉽지 않다. 특히 애드센스는 좀 많이 까다롭다. 예민하기도 하고 그래서 저처럼 의도치 않게 해지된 분들도 있을거다. 그렇다 보니 블로그는 중도에 포기하시는 분들이 꽤 있는 것 같다.

728x90




서론이 많이 길어졌다. 그래서 난 최적화된 블로그에 수익파이프라인을 조금이라도 포스팅해 수익을 얻고자 하는 맘도 있다. 그래서 오늘은 돈되는 앱 추천 캐시닥(추천인 코드 ESGP2 ) 을 소개해보려구 한다.


우리가 흔히 아는 캐시워크와 같은 회사인것 같다. 캐시워크는 보통 걸음수와 퀴즈를 맞추어서 소소하게 캐시를 쌓고 캐시닥은 걸음수 캐시 대신 천걸음을 걸으면 캐시로또가 주어지는 참 신기한 앱이다. ㅋㅋ

캐시워크와 같이 용돈퀴즈를 맞히면 캐시가 쌓인다.

캐시닥 추천인 코드 K2NTZ


그리고 가장 신기한 캐시로또는 천걸음걸을때마다 로또 번호가 생성이 된다. 캐시로또 번호는 실제 로또 번호와 같다. 대신 당첨금은 총 1,000만 캐시로 당첨된 분들에게 나누어서 지급이 된다. 여하튼 신기해 ㅎㅎ


실제로 당첨되신 후기글들이 굉장히 자극을 준다. 나도 열심히 걸어서 캐시로또에 당첨되면 좋겠당 ㅎㅎ


이 캐시닥 캐시로 스타벅스~ 크리스피 도넛, 그리고 명품샵까지 이용해 구매 할 수 있다.
특히 캐시워크 스타벅스 쿠폰 보타 캐시닥 스타벅스 쿠폰 구매시 캐시가 훨씬 적게 든다는 점이다. 여하튼 여러모로 꽤 쓸모 있는 앱니다. 그리고 가계부 작성하고도 캐시를 받을 수 있다. 캐시닥에서는 실손보험금 청구까지 가능한 앱이다.


돈되는 앱 추천 캐시닥 (추천인 코드 ESGP2) 도 본인 추천인 코드를 친구 1명이 가입할때 500캐시가 적립이 된다. 최대 100명까지 가입이 가능하니 나름 쏠쏠한 돈되는 앱이다.

가입시에는 반드시 추천인코드를 넣어야 500캐시가 바로 적립이 되니 꼭 추천 코드를 넣기를 바란다.
돈되는 앱 돈버는 앱테크 추천 캐시닥 추천인 코드  ESGP2 해서 소소한 행복 누리기를 바란다.

그리고 이런 홍보성 글을 자주 쓰면 저품질로 가니 너무 자주 포스팅 하지 말기 바란다. 돈되는 어플은 서로 공유한거니 본인 블로그나 카뷰에 노출을 하면 더 좋은 수익을 얻을 듯 하다. 특히 카뷰 서로 맞추 하신분들 본인 카뷰에 포스팅해도 되니 뒷삭은 하지 마시길 바란다. 서로 좋은 정보 있으면 공유해서 조금이라도 좋은 수익을 얻기를 바래본다.



100% 당첨되는 행운룰렛에서
10,000 캐시를 뽑아보세요



추천코드 입력하고 500캐시 받자!

추천코드 : ESGP2

확인만 해도 돈이 되는 자동 가계부 캐시닥을 설치하고 간편한 내 돈 관리 시작해 보세요!

http://cashdoc.me

캐시닥

매일 리워드가 쌓이는 내 돈 관리 앱

cashdoc.me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