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o so한 일상이 추억거리가 된다
so so한 추억거리/쏠쏠한 앱테크거리

카카오애드핏 수익 신청 및 입금 되었다.

by 추억거리 2022. 5. 24.
728x90

드디어 카카오애드핏 수익이 입금되었다.  4월에 5만원이 넘길래 신청을 했는데 5월20일에 입금이 되었다.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한지 8개월만에 카카오애드핏 수익을 신청한셈이다.  카카오애드핏은 5만원 이상이 되어야 수익금을 신청할 수 있다.  참으로 오래 걸렸다..

 

카카오애드핏 수익 신청방법은 간단하다.  블로그관리홈에서 수익→ 에드핏 관리 → 정산하기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애드핏 홈페이지로 이동이 된다.

 

상단 메뉴 적립금을  클릭한후 확정적립금 지금 요청을 클릭한다. 

확정적립금은 5만원이상 10원 단위로 지급 요청을 할 수 있다.  카카오애드핏 지급요청 기간은 매월 21일 부터 말일까지이며 말일까지는 취소가 가능하다.

 

 

카카오애드핏 지급신청을 하면 금액과 입금계좌 정보가 맞는지 확인후 지급요청완료를 클릭한다.

 

지급요청완료가 되면 처리상태가 심사대기로 뜬다.  

 

그리고 조금후 핸드폰으로 문자가 온다.  주말이 껴있어서 며칠 있다가 왔지만 보통 담날이면 승인 문자가 오는 것 같다.

 

 

 

 

드디어 5월 20일에 입금이 되었다.  3.3% 세금을 떼고 들어온 금액이다.  카카오애드핏 수익은 몇달만에 받았지만 그래도 기분은 좋다. ㅎㅎ...  구글 애드센스가 해지 된후에는 카카오애드핏이 수익의 전부이다..  확실 애드센스보다는 짜다.  팍팍 좀 주지 ㅋ ㅋ...  

 

블로그 수익도 하기 나름이다.  얼마나 열심히 포스팅하느냐와 많은 사람들이 찾아보는 글을 쓴다면 방문자수가 늘어나서 수익은 훨씬 더 많겠지만  ... 내 블로그는 그저 일상 포스팅이라 수익이 많지 않다.  특히 애드센스가 해지된 이후로는 불같은 열심이 사라졌다.  ㅎㅎ 사실 블로그에 쏟아보내는 시간보다는 잠시 나가서 알바하는게 수익에는 더 도움이 되는 것 같다.  하지만 꾸준히 글이 쌓이다보면 광고 수익도 쌓이는 법.. 뭐든 열심히 한다면 좀 더 좋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728x90

 

블로그는 무엇보다도 꾸준함이 중요하다.  난 그동안 쌓아놓은게 아까워서 띄엄띄엄이라도 글을 올리지만 확실히 포스팅을 하지 않으면 상위 노출 된 내 글들이 점점 내려간다.  ㅎㅎ.. 며칠동안 다시 열심히 포스팅했더니 다시 글들이 올라온다..  나의 게으름을 가장 먼저 아는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가 해지가 된 이후로는 블로그에 수익은 전혀 기대하지 않고 글을 올린다.  대신 애드센스가 해지 되서 뭔가 자유로운 느낌도 있다.  무효트래픽에 전혀 신경 쓰지 않는다.  하지만 카카오애드핏도 정지가 되는 경우가 있다고 하니  너무 고의적은 광고클릭은 조심해야 할 듯 하다. 

 

그리고 카카오애드핏 수익 5만원이 넘으면 지급요청 자동설정을 해놓았다.  아마도 1년은 더 기다려야 2번째 수익금이 입금 될 것 같다.  

 

이상은 카카오애드핏 수익신청과 입금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5만원이 넘으신분들은 신청해보시길 . ..

 

※ 구독자님들 항상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블로그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지 못해서 천천히 순차적으로 답방을 가려고 하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