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o so한 일상이 추억거리가 된다
티스토리/카카오뷰채널개설방법

카카오뷰 채널 개설 안한는 것보다는 하는게 낫다.

by 추억거리 2021. 9. 30.
728x90

 

얼마전에 제가 구독하는 구독자님께 얻은 정보를 제 구독자님들과 같이 공유했던 카카오뷰 채널 개설로 방문자수를 늘려보자고 했는데 많이들 하시고 효과 보시는 분들도 계셨다.  어떤분들은 몇천명까지 들어왔다고 황당하다고 말씀하신분들도 있고 최고의 방문자수 정점을 찍으신는 분들도 있었다.  

 

카카오뷰가 처음 개설할때는 아마도 메인에 뜨게 해주는 게 아닌가 싶기도 하다.  나도 첨 개설할때는 꽤 많이 들어왔다.. 하지만 구독자님들에 비하면 아주 많이는 아니고 내 방문자수에 조금 더 해 졌다.  그러다가 알고리즘의 선택을 못 받았는지 정말 간간히 가뭄에 콩나듯이 유입이 되더니 어제 또 알고리즘이 나를 선택했나 보다.  다른분들처럼 아주 많이는 아니지만 나름 소소하게 도움이 된 방문자수다.

 

 

 

 

팔당국수집을 포스팅하고 업로드를 했는데 그때부터 유입이 다시 시작 되었다.

아직도  카카오뷰 채널 설치를 안했다면 꼭 해보길 바란다.  블로그 하신분들은 최대한 유입의 통로를 만들어야 하는게 맞다.  블로그도 누적이 되면 언젠가는 파워 블로거가 되는 것처럼 이 꾸준함과 성실함을 이길 수 있는건 없지 않을까 싶다.  누가 그러더라 아무리 키워드를 잘 잡아도 오래된 블로그 글을 잡기는 쉽지 않다고 . .그처럼 카카오뷰도 지금부터 소소하게 업로드 하면 앞으로 내 재산이 될 지도 모른다. 번거로워도 조금씩 올려서 내 글을 알려보자.

 

 

처음 카카오뷰 채널 개설 방법 및 연동하는 법 글을 포스팅할때 나도 시작한지 3일 정도 밖에 안되서 잘 알지 못했다.  물론 지금도 어떻게 내 글이 뜨는지 잘 모르겠다.  그냥 알고리즘 선택을 받아야 하지 않나 싶다.

 

 

 

 

어제 막 유입 시점에서 찾은 내 카카오뷰 채널이다 .  카카오뷰 채널이 유입이 되서 바로 찾았더니 막 수정발행이 되어서인지 메인에 떠 있었다.  그리고 나서 잠시 사라졌다. 찾을 수 가 없음 ㅎ ㅎ 

 

보드 발행시 같은 테마를 묶어서 발행하면된다. 

예를 들어 난 팔당 맛집, 까페를 묶어서 발행했다.. 또는 하남시 맛집, 까페를 묶어서 보드를 하나씩 발행 하면 된다. 그리고 또 그에 대한 포스팅한 글이 있다면 업로드 하면 된다.  아무래도 포스팅한 글이 많다면 훨씬 더 유리하지 않을까 싶다. 발행할 보드가 많기 때문이다.

 

한 보드에 2개이상 올릴 수 있고. 10개 까지만 올릴 수 있으니 참고하면 된다.  만약 10개가 넘었다면 또 그 속에서 테마를 나누어서 발행하면 될 것 같다.  테마가 한개만 있다면 2개 이상 될때까지 기다려서 같이 올리면 된다. 아니면 차곡차곡 모아서 올려도 되기도 한다.

 

혹시나 아직도 카카오뷰 채널을 만들지 않았다면 만들어보자. 확실히 카카오뷰 채널 개설 안한는 것보다는 하는게 낫다.  언제든지 유입 가능성은 열려있으닌까 말이다.

카카오뷰채널 개설 하는 방법 및 연동법을 포스팅했으니 참고하면 되겠다. 핸드폰 모드로 했기 때문에 따라 하기 쉽다.

 

 

카카오뷰로 방문자수 늘리자. 카카오뷰 채널 개설 하는 법 및 연동 방법

오늘은 카카오뷰에대해서포스팅을 하겠다.. 이건 제가 구독하는 블로그 "무서운"님께서 알려주신 건데 저도 제 구독자님들에게 같이 공유해본다. 카카오뷰는 카톡에서 눈모양을 클릭하면 바로

jsalang.tistory.com

 

이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공감♥ 부탁드려요~

방문이 좀 밀렸네요.  조금 기다려주시면 갈게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