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o so한 일상이 추억거리가 된다
티스토리/티스토리 검색 등록 방법

티스토리 네이트(nate)에 등록하는 법

by 추억거리 2021. 10. 11.
728x90

몇일동안 티스토리를 줌, 다음, 빙, 구글에 등록하는 법을 알아보았다.  오늘은 티스토리를 네이트(nate)에 등록하는 법을 알아보자. 

 

네이트줌과 다음처럼 등록이 간편하다. 이건 회원가입만 되어 있으면 바로 된다.   회원가입이 안되어 있으신분은 미리 가입하면 진행이 더 빠르다.  그럼 천천히 따라 해보자.

 

 

1. 포털 사이트에서 네이트(nate)에 접속한다.  화면 왼쪽에 보면 이슈UP추천을 클릭한다

 

 

 

 

2. 추천을 클릭한다.

 

 

 

 

3. 로그인을 한다.  회원이 아니면 바로 회원가입을 한다.

 

 

 

4. URL에는 본인 티스토리 주소을 입력한다. 그리고  본인 티스토리에 대한 설명을 짧게 한후 등록 클릭

 

 

 

5.  블로그 등록이 완료 되었다는 메시지가 뜬다. 혹시 다른 블로그를 등록하려면 확인을 클릭하고 그렇지 않으면 취소를 클릭한다. 

 

 

 

몇분후에  네이트(nate)에 자기 티스토리 주소를 검색하면 이렇게 블로그 등록을 확인할 수 있다.

등록이 간단하니 포스팅도 쉽구낭!!! 

 

 

저번에도 말했지만  줌, 빙, 네이트는 검색률이 높지 않다.  특히 티스토리 초보한테는 가뭄에 콩나듯이 하겠지만 포스팅한 글이 누적되면 이 검색률도 무시못한다.  

 

티스토리나 네이버블로그나  가장 처음에 블로그 설정을 한후에는 이렇게 각각 포털사이트에 검색등록을 해주어야한다.  유입경로를 최대한 만들어 놓으면 누적된 글이 많을수록 들어오기 때문이다.  사실 나도 회원가입이 귀찮아서 네이트(nate)에는 이제 처음 등록했다.  ㅎㅎ

 

아래 티스토리 빙에 등록하는 법을 클릭하면  티스토리 줌 등록, 티스토리 구글 등록, 티스토리 다음 등록, 티스토리 빙 등록 을 다 볼 수 있다.  또 내 카테고리 티스토리에서 티스토리검색등록에 등록방법이 있으니 참고하면 되겠다. 

 

 

 

 

티스토리 빙(bing)에 등록하는 법 (빙 웹마스터에 등록하는법)

지금까지 티스토리를 줌(ZUM), 다음, 구글에 등록하는 법을 포스팅했다. 그럼 오늘은 티스토리 빙(bing)에 등록 하는 법( 빙 웹마스터에 등록, 빙 검색등록) 을 배워보자. 1. 먼저 구글에서 빙(bing) 웹

jsalang.tistory.com

 

 

이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공감♥ 부탁드립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