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o so한 일상이 추억거리가 된다
so so한 추억거리

편스토랑 박하나가 간 하남 덕풍전통시장 수정 분식 / 주차정보

by 추억거리 2022. 5. 3.
728x90

하남덕풍전통시장

 

저번주 금요일에 편스토랑을 보던중 박하나씨가 하남 덕풍전통시장을 가서 떡볶이를 먹는데  ㅎㅎ.. 나도 먹고 싶더라.. 그래서 신랑이랑 처음으로 하남 덕풍전통시장을 갔다.

 

 

 

하남 덕풍전통시장에는 공영주차장이 있다.  하지만 2021년 12얼 6일 부터 2022년 5월 31일까지 공영주차장 증축공사를 하는중이었다.

 

하남 덕풍전통시장 공영주차장

 

하남 덕풍전통시장 공영주차장은 공사중이라  2층까지만 개방이 되어 있어서 자리가 많지는 않았다.  그리고 초보자는 운전이 힘들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든다. 주차장 간격이 마트에 비해 확실히 비좁았다.

 

하남 덕풍전통시장

 

편스토랑 박하나씨가 간 날은 하남 덕풍전통시장 5일장에 갔었는데..  내가 간날은 5일 장날이 아니어서인지 정말 많이 한산했다.  그리고 하남 덕풍전통시장은 차도 다닐수 있도록 도로가 넓었다.

 

728x90

 

 

하남 덕풍전통시장 수정분식

 

편스토랑 박하나씨가 먹었던 떡볶이 집 수정분식이다.  편스토랑에서는 달걀 튀김이 맛있어 보여서 신랑이랑 같이 떡볶이랑 달걀 2개를 주문했다.  수정분식은 안에서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자리도 있었다.

 

 

먼저 오뎅을 먹고 떡볶이랑 달걀튀김을 가지고 자리로 왔다.  편스토랑에서는 달걀이 반숙이 었는데 아쉽게 반숙은 아니었다.  ㅎㅎ.. 떡은 쌀떡과 밀떡이 섞여있었다.  떡은 쫄깃쫄깃하고 맛이 좋았다.  하지만 양념은 내가 먹어보지 못한 맛이라 할까 입맛이 달라서 일까 아주 입에 딱 맞는 맛은 아닌것 같았다.  사람마다 입맛 차이겠지만.... 짧은시간에 그래도 신랑이랑 맛있게 먹었다.

 

 

편스토랑 박하나씨가 간 하남 덕풍전통시장 수정분식은 우리도 편스토랑 보고 왔다닌까 정말 반갑게 맞아주셨다.  그리고 이모님들도 너무 친절하셨다.  시장 인심이 이런게 아닌가 싶다.  다 먹고 주차에 대해서 물었더니 30분 할인권을 주셨다.  하남 신장시장도 시장에서 물건을 사면 이런 할인권을 주는데 하남 덕풍전통시장도 마찬가지 였다.  물건을 사면 주차 할인권을 주니 주차에 대해서는 걱정 하지 않아도 되겠다.  이 할인권을 덕풍전통시장 공영주차장에서 출구 정산기에 넣으면 할인이 된다.  

 

하남 덕풍전통시장은 5일장에 가면 더 좋을 것 같다.  평일에 갔더니 너무 한산하고 물건들이 많지 않아 다소 아쉬웠다.  우리는 오직 떡볶이만 먹고 왔다.  아 참... 둔촌동에 있던 전기구이집 와 ! 이닭도 하남 덕풍전통시장에도 있었다..  지나가는데 냄새가 코를 찌르긴 했는데 그냥 지나쳐 왔다.  ㅎㅎ

 

편스토랑 박하나씨가 하남 덕풍전통시장에서 먹어본 떡볶이와 달걀튀김 나도 먹어봤당...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