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o so한 일상이 추억거리가 된다
리뷰/방문리뷰

하남 자동차검사소 현대하남서비스 자동차정기검사 받았다.

by 추억거리 2021. 12. 12.
728x90

현대하남서비스 자동차검사소

 

어제는 하남에 있는 자동차검사소 현대하남서비스에서 자동차정기검사를 받았다. 12월 15일이면  차를 구입한지 4년이 되었다.  신차를 구입한 3년까지는 자동차검사를 받지 않았는데 4년이 되닌까 정기검사를 받아야 한다고 한다. 

 

차를 바꾸기전에는 천호동에서 검사를 받았는데 언젠가부터 없어졌다.  그래서 하남 스타필드 근처에 있는 하남 자동차검사소 현대하남서비스로 갔다. 

 

현대하남서비스 자동차검사소 접수처

혹시나 검사 받는 차량이 많을까 해서 신랑이랑 아침 일찍 서둘렀다.  9시 조금지나서 도착을 했다.  현대하남서비스는 공업사도 있어서 차량 정비까지 해주는 곳이었다.  차를 검사소에 대기해 놓고 차량등록증을 드린후  접수처에 접수를 했다.

 

 

현대하남서비스 자동차검사수수료

현대하남서비스 자동차정기검사수수료 

경 형25,000원,  소형 30,000원, 중대형 40,000원, 대형 50,000원

소형 카라반/트레일러 : 30,000원,  중형 카라반/트레일러 50,000원

종합검사도 가격이 상이하니 위 사진을 참조하면 되겠다.

 

우리차는 소형이라 3만원을 결제했다.  소형이 운전하기는 편한데 아들이 키가 크닌까 확실히 조금 불편한긴하다.

 

현대하남서비스 자동차검사소

 

다행히 도착했을때 앞에 차 한대만 검사를 받고 있었다.  그래서 바로 뒤에 대기 해놓았다.

 

 

자동차검사소 바로 옆에는 고객대기실이 있었다.  

 

 

현대하남서비스 자동차검사소 영업시간은

평   일 : 오전 8시 30분 ~ 오후 6시

 토요일 : 오전 8시 30분 ~ 오후 1시

 점심시간 :  오후 12시 ~ 오후 1시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

 

 

현대하남서비스 자동차검사소 고객대기실 

고객 대기실에는 아무도 없었다.  아침 일찍 서둘러서 온 보람이 있었다.  30분도 안걸린 것 같았다.  조금 있다가 들어오셔서 다 되었다고 하셨다.  

 

자동차정기검사 결과표

 

차를 구입한지 오래 되지 않아서인지 아무 이상없이 통과했다. 검사가 다 끝난후에는 자동차등록증과 자동차 정기검사 결과표를 주셨다.

 

하남 자동차검사소 현대하남서비스는 아침에 빨리 가서인지 대기시간 없이 바로 검사를 받을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다.  접수처나 직원분들도 별다른 말없이 잘 해주셨다.  가격도 비싸지도 않고 대체적으로 만족했다.  혹시 경기도 하남에서 자동차검사소를 찾으신다면 하남 스타필드 근처 현대하남서비스  가보길 바란다.  이상은 실제로 방문한 후기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