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o so한 일상이 추억거리가 된다
맛집, 카페/경기도 남양주(팔당)

팔당 투썸 플레이스 팔당점 뷰 바라보며 힐링하기 좋은 곳

by 추억거리 2021. 10. 5.
728x90

팔당에는 맛집이나 팔당뷰가 좋은 까페들이 많이 있다. 특히 코로나로 인해서인지 요즈음에는 더 많이 찾는 듯하다. 아무래도 야외에서 뷰도 보고 먹을 수 있는 곳이라 조금이나마 안심되는 맘이지 않나 싶다.

 

팔당 투썸 플레이스는 2번 정도 간곳이다.  이 블로그를 시작하기 전에 간 곳이라 사진을 모아 보았다.  두번 갔을때 사진중에 그나마 잘 나온것을 올렸기 때문에 사진의 날씨는 조금 차이가 있다.

 

 

팔당 스타벅스 리버사이드팔당DTR점 뷰도 좋고 산책하기에도 좋다.

얼마전에 지인이 보내준 카~톡!!! 뭔가 봤더니 선물쿠폰이었다. 신랑에게 넘 고생했다고 준 선물인데 막상 쓰려니 시간이 되지 않았다. 오늘은 어찌 어찌해서 시간이 나길래 신랑이랑 스타벅스

jsalang.tistory.com

팔당 투썸은 팔당 스타벅스와 같이 나란히 자리잡고 있다. 팔당 스타벅스가 드라이브 스루를 운영하다보니 주차장이 많이 혼잡해서 투썸을 가시는 분들도 꽤 있다.  우리도 스타벅스가 목적이었으나 투썸에 비해 주차장도 비좁아서 투썸으로 향했다.

 

팔당 투썸 플레이스

 

팔당 투썸 플레이스는 대지가 꽤 넓다.  2층 건물에 3층 옥상 루프탑까지 있어서 팔당뷰를 맘껏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팔당 투썸 플레이스 주차장

 

주차장은 정문쪽, 후문쪽에도 있어서 주차 걱정은 안해도 된다. 

 

팔당 투썸플레이스 1층 내부
팔당 투썸플레이스 1층 내부

 

팔당 투썸 플레이스 1층 내부

 

이날도 손님이 꽤 있어서 2층 올라가는 계단에서 사진을 찍었다. 그렇지 않으면 1층 내부를 볼 수 가 없다.  1층에도 벽 사이 사이에 테이블이 마련되어있다. 코로나시대에는 벽으로 구분 되어 있어서 좋았다. 

 

 

팔당 투썸플레이스 2층 내부

 

팔당 투썸플레이스 2층 내부

 

팔당 투썸 플레이스 2층 내부

 

 

팔당 투썸은 2층이 넓다.  화장실 또한 2층에 있다. 우리는 2층에 자리를 잡았다. 지금 보이는 곳이 뷰가 가장 좋았다.  항상 딸은 수험생이라 같이 못가고 갬성을 즐기는 아들이랑 신랑이랑 갔다.

 

 

 

투썸 플레이스에 가면 아이스박스나 티라미슈를 먹는다.  이날은 아이스박스와 라떼와 오렌지자몽을 주문했다.  

 

뷰를 보면서 신랑이랑 셀카를 엄청 찍은 듯하다. 뒤에 스타벅스를 배경으로도 찍고 앞 전망은 팔당뷰와  멀리 하남 스타필드가 보여서 사진을 안 찍을 수가 없음..

 

투썸 아이스박스는 오레오가 들어 있는 디저트다. 약간 느끼하지만 커피랑 먹으면 많이 달지 않고 맛있다.  특히 투썸 티라미슈는 부드러운 맛이 좋아 자주 먹는 편이다. 언젠가부터 가격이 올랐다. 그전에는 5,900원이었는데 6,100원으로 인상 되었다.

 

팔당 투썸 플레이스 2층 야외 까페

 

팔당 투썸 플레이스 2층 야외카페

 

2층에는 테이블도 많지만 야외까페 자리도 있다.  여름에는 해가 뜨거워서 많이 오지 않지만 날씨가 선선한 봄이나 가을에는 정말 좋은 곳이다.  코로나로 걱정할 필요도 없고 팔당뷰가 환히 보이는 곳이라 잠시 힐링할 수 있는 장소다

 

 

팔당 투썸 플레이스 옥상(3층) 루프탑

 

팔당 투썸 플레이스 옥상(3층) 루프탑

 

팔당 투썸 플레이스는 3층 즉 옥상에도 테이블이 많이 있다.  이곳은 스타벅스와 달리 인조잔디가 깔려 있었다.  테이블도 꽤 있다. 안쪽에는 손님들이 있어서 사진을 다 찍지 못했다.   이렇게 앞쪽에는 연인들이 와서 데이트 하기에 좋다. 이곳은 자연 영화를 보는 듯한 기분이다. 한참 먼 곳을 바라보면 나도 모르게 자연의 아름다움에 심취해 있다.

 

 

팔당 투썸 플레이스 옥상 루프탑에서 

 

이 사진은 3층 옥상 루프탑에서 찍은 사진이다. 멀리 스타필드와 롯데타워까지 보인다.  이날은 하늘이 맑고 아름다워서 사진을 안 찍을 수 가 없었다. 

 

 

 

[팔당 이디야 커피] 팔당한강뷰가 환히 보이는 남양주팔당한강점

토요일에 남양주 근처에서 밥을 먹고 들른 팔당뷰가 환히 보이는 팔당 이디야커피 남양주팔당한강점에 갔다. 양평가는길에 자주 보는 곳이라 언젠가 꼭 한번 가야지 했는데 드디어 갔다. 1층에

jsalang.tistory.com

 

팔당 근처에 있는 프렌차이즈 3곳 팔당 스타벅스, 팔당 투썸, 팔당 이디야커피 모두 가 보았다. 이디야커피는 가성비 좋고 시내에 있는 매장보다는 넓어서 좋았다.  단지 조금 동떨어진 곳에 있지만 나름 차멍, 물멍, 산멍 하기에 좋았다.  스타벅스, 투썸은 옥상 전망대 루프에서 맘껏 자연 풍경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팔당뷰 보면서 데이트 하기에 딱 좋은 장소 주차장 걱정 없는  투썸플레이스 팔당점 에서 힐링하고 오자..

 

 

 

728x90

댓글